연료절감

투싼 중고차에 라파세나풍파워와 연료정유기 이전장착하니 끝내줘요! 라파배터리파워 라파파워 라파BP 무동력터보 이놈1 엔진출력향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비출력향상 연료절감_매직맥… 작성일19-10-03 00:00 조회23회 댓글0건

본문



*효과설명: 라파세나풍파워는 엔진으로 흡입되는 공기 중의 산소분자를 활성화하여 연료의 완전연소를 유도함으로써 매연과 독성가스 냄새가 근본적으로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동시에 차량성능과 출력을 20~30% 가량 향상시키는 매연저감장치입니다. 경유차량, 가솔린차량 및 LPG 차량 모두에 큰 효과가 있으며, DPF(디피에프) 장착한 엔진출력을 높혀 차량의 성능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무동력터보 제품과도 시너지 효과가 탁월합니다. 연비(연료절감) 또한 시내주행 시 5~10%, 고속도로 주행시 10~20% 향상됩니다. 중고차를 신차 성능으로 바꾸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브레이크, 핸들(스티어링 휠) 성능이 좋아지는 이유는 엔진성능이 좋아지면 이와 연결되어 있는 유압부스터의 압축성능도 좋아져서 유압이 높아지기 때문이며, 트랜스미션(자동변속장치)이 부드러워지는 것은 변속시 전기를 사용하는데, 이 또한 엔진과 연결되어 있는 제너레이터의 발전이 잘 되어 전압상태가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가장 믿기 힘든 코너링이 좋아지는 이유는, 진동하고 있는 물체는 외부진동에 더 취약하기 때문인데, 코너링 시에 아스팔트와 타이어의 접지면 마찰로 진동이 발생하며, 차체 진동과 합쳐져서 진동이 증폭하게(공진현상) 됩니다. 그런데, 엔진의 진동이 줄면 차체 진동이 줄어 들게 되며, 공진현상이 감소하게 되어, 보다 안정적인 코너링이 가능하게 됩니다.

*기술설명: 일상생활에서 주로 고체나 액체로 이루어진 어떤 물질에 파장의 종류만 다를 뿐, 본 제품과 같은 원리로 에너지파를 전달하는 장치가 있는데, 바로 전자레인지(영어로 마이크로웨이브)입니다. 그 누구도 전자레인지를 이상하다고 생각하진 않지요?!
흡기구로 유입되는 산소의 고유진동수에 맞는 전자기파(가시광선, 적외선, 자외선, 마이크로웨이브, X선 같은 류의 에너지파)를 가하면, 뭉쳐있던 산소분자들이 공진(진동이 중첩되면서 증폭)하게 되면서 에너지 상태가 높아져, 운동이 활발하게 되어 흩어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기화된 연료분자와 잘 섞이게 되어 완전연소환경에 가까와집니다. 이것을 구현시킨 것이 본 제품의 기술이며, 당연히 출력은 높아지고 매연은 줄어듭니다. 공기가 보이지 않으니, 눈으로는 실제 일어나는지 확인하지 못하는 것 뿐이며, 특이한 현상이 아닙니다. 액체상태로 있던 물분자가 열(적외선)을 받아 운동이 활발하게 되면, 기체(물이 끓면서 수증기가 됨)로 변형되는 것과 다르지 않으며, 산소에 어떤 파장의 전자기파로 에너지를 전달하느냐만 다르다고 보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edia1.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